'조국흑서' 저자라는 거 말고 강양구 기자 하차해야 할 이유를 대봐

작성자
위도자
작성일
2020-08-30 17:02
조회
2298
'조국흑서'의 저자라는 거 말고 강양구 기자 출연을 반대해야 할 합리적 논거를 제시해주세요.

여기 와서 분탕 치는 대깨들에게 요청합니다.

'조국흑서'의 저자이기 때문에 안된다는 건 말이 안 되지만,

그래도 한발 물러나서 '조국흑서'의 저자이면 과학 팟캐스트에 출연하면 안 된다는 주장도 논거가 있으면 들어보겠습니다.

논거가 없을 것 같지만요. ㅋㅋ

절대 진영 논리 말고 뭐 다른 논거가 있겠어요?

 

원종우님이 말한 위치에너지의 관점에서 본 탈출속도를 이해하지 못하는 '일반인들'이 바로 이 게시판에 와서 분탕치는 대깨들이라는 건 알겠어요.

자기 머리로는 이해하지 못하면서 팟캐스트 출연진이 "아하~ 알겠어요"라고 하면 자기도 이해한 것처럼 착각하면서 머리 끄덕이는 사람들이 그들이라는 것도요.

주말에 시간 내어서 잠시 들어왔는데,

아무도 합리적인 주장은 못하는군요.

시시하게.
전체 4

  • 2020-08-30 20:12

    과학 팟캐스트에서 근거가 불확실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가족을 이지매 했으며 그 근거도 틀렸다는게 속속들이 나오고있는데 계속 그 이지매에 동참하고있는사람이 나온다는게 말이안되죠.


  • 2020-09-01 23:37

    하차하면 하차하는거지 여기서 ‘대깨’가 왜 쳐나옴?
    광화문에서 십자가 흔들다가 코로나 씨게 쳐 맞으셧나..?


  • 2020-09-04 08:53

    그게 하차해야하는 이유인겁니다.


  • 2020-08-31 05:40

    조국 흑서라는 것이 편협한 의견에 기초한 책이기 때문이죠. 진중권씨는 말할 것도 없고요, 그 책 공동저자인 서민이라는 사람이 이런 사람이라는 것만 봐도 충분합니다. 이게 진보지식층이 자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에 대해 표현하는 방식인가요? 저는 친문인사라도 이런 식의 생각을 가진 사람이거나 사람에 동조하는 사람이 이 팟캐스트에 나왔다면 출연을 반대했을 겁니다. 위도자님도 친문들 싫어하시는거 잘 알겠습니다만 적당히 비아냥대세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7/0000028251?sid=001

    -조 전 장관은 어떤가.

    “조국은 앞뒤가 다른 파렴치한 기생충이다. 사실 그런 기생충을 찾기가 어렵지만…. 말라리아라고 본다. 말라리아는 비열하다. 몸에 들어오면 간에 숨어 힘을 기르다 잽싸게 나와 (몸을) 때려 부순다. 그러다 상대가 뭐라 하면 숨었다 (조용해지면) 다시 나타난다. 백신도 제대로 효과를 내지 못할 정도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왜 말라리아를 꼭 박멸해야 하는 6대 질환 중 하나로 뽑았겠는가. 너무 비열하기 때문이다. 내가 보기에 (조 전 장관은) 말라리아와 동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