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하고 앉아있네 10권 세트 – 원종우, 이정모, 이명현, 김상욱, 윤성철 외 5명

 

 

하루 한 권씩 꺼내 읽는 스낵 사이언스

[과학과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면서 다양한 과학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파토’ 원종우. 그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 [과학하고 앉아있네]를 기반으로 구성한, 스낵 사이언스 시리즈의 [과학하고 앉아있네] 10권 세트가 출간되었다. 2015년부터 출간되기 시작한 이 시리즈는 과학의 다양한 각 분야 전문가들과의 대담을 통해, 지금 현재 가장 유효한 이슈에 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풀어낸다. 과학이 항상 딱딱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대상이 아니라, 우리 삶에 녹아들어 있는 가까운 대상이며, 과학을 배우는 것은 우리 주변의 세계 그 자체를 이해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

10권 세트 출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박스는 ‘스낵 사이언스’라고 하는 콘셉트에 맞게 과자 상자를 이미지 하여 위트 있게 디자인되었다. 개봉하기 전부터 어린아이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며, 설렘을 전달하는 과자 상자처럼, 이 시리즈를 통해서 독자들이 과학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행위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언제나 간직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3 Responses

  1. 김용일 2022. 1. 14

    헛… 이게 10권짜리 세트로!!! 6권인가 7권까지 모았는데… ㅠ.ㅠ

    • 김인숙 2022. 10. 12

      이 책은 어디서 사나요?

      • 과학과사람들 2022. 10. 12

        여러 도서 구입 사이트(예스24, 알라딘 등)에서 ‘과학하고 앉아있네 10권 세트’라고 검색하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