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마감]과학과 사람들 송년회에 “사람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과학과 사람들 송년회에 “사람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난 5년간 과학자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과학과 사람들의 특별한 송년회. 올해는 “사람들”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12월 17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충정로 딴지 벙커원에서 개최되는 2018 송년회에는 파토, 최팀장, K박사, 이용기자 등 과학하고 앉아있네 핵심멤버들이 총출동하고 알쓸신잡으로 최근 대중적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김상욱 교수님도 특별 참석합니다.

멤버들이 참여하는 무대 토크와 함께 엉망진창 장기자랑 ‘과학과 사람들 Got Talent’ 등의 특집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맛있는 케이터링 식사와 음료, 벙커의 자랑인 수제맥주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신청과 참여 방법은 아래를 꼭 참고하세요!


[참가비]

먼저, 노쇼 방지 등을 위해 1인당 만원의 참가비를 받습니다. 사람들 회원 한 분당 동행 한 분을 모시고 오실 수 있고, 동행하시는 분이 사람들 회원이시면 만원, 아니면 2만원의 참가비를 받게 됩니다.

*만 19세 이상 참가 가능 (어린이, 청소년은 참석할 수 없습니다.)

예)

사람들 회원 + 사람들 회원인 친구 = 1+1 = 2만원

사람들 회원 + 회원 아닌 남편 = 1+2 = 3만원

저희 이걸로 돈 벌려는 거 아니에요. 매년 적자나요…

 

[참가신청 방법]

참가 신청은 제일아래 참가신청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공간 문제상 신청하시는 모든 분이 오시는 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동행자 포함 딱 80분만 모십니다. 선착순은 아니고 저희가 랜덤으로 추첨을 합니다.

참가신청 마감 : 12/ 6(목) 밤 12시

추첨결과 발표 : 12/ 7(금) 오후 4시 

참가비 입금 : 12/10(월) 밤 12시 까지  

참가 신청은 12월 6일 목요일 밤 12시에 마감합니다. 신청 글에는 본인 성함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그리고 동행이 있으신 경우 동행인 성함과 휴대전화번호, 사람들 회원 여부를 써 주셔야 합니다. 요거 안 맞춰 주시면 무효가 되어요.

예)

맥도널드 트럼프. 010-$$$$-4989. TrumpMcDonald@qmail.com

동행인 김정운. 010- @@%%-^^^^. JwkimNK@qmail.com, 사람들 회원

추첨 결과는 12월 7일 금요일에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문자 못 받으시면 떨어지신 거지만 입금 안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니 대기 가능성은 남아 있답니다. 12월 10일 월요일 밤 12시까지 지정된 계좌로 참가비 입금하시면 참가 확정됩니다. 안 하시면 대기 중이신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게 되어요.

참가 확정되시면 교통 등 각종 사항 개별 통지해 드립니다.

자, 그럼 우리 만나서 한번 놀아 보자구요. 얼른들 신청하세요!


[참가신청 마감]

추첨되신 분들에게는 문자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 
12월 10일 월요일 밤 12시까지 참가비를 입금해주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는 12월 11일 화요일 오후 6시 발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Yet.